일상

증평) BBQ 치킨 기프티콘 후기!!

이야기꾸러미 2023. 9. 17. 21: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증평에 있는 치킨집!!
BBQ치킨집을 소개해봅니다!
(배달이라 소개는 아니고 키프티콘 후기입니다..ㅎㅎ)

묵혀두고 묵혀뒀던 카카오톡으로 받은 키프티콘을 사용해 봤어요!!
일요일이라 급 치킨이 땡겨서 어디서 시켜 먹을까 생각하다가
키프티콘 있던 게 생각나서 주문해 봤네요 ㅎㅎ

 

BBQ치킨 증평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3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증평에 위치한 BBQ 치킨집은
매일 12:00 ~ 23:00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주소 :  충북 증평군 증평읍 역전로 39-1
전화번호 :
043-836-0013
포장이나 배달은 가능하고 매장에서는 못 드시니 참고해 주세요!
(역시 치맥은 집에서 먹는 게 가장 편하죠!!)

이미 사용한 거라 바코드는 따로 안 가립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사용하시는 분 있을 듯..ㅎㅎ)

제가 주문한 건 황금올리브반반+콜라1.25L 입니다!!
하지만!! 오늘만큼은 순살이 먹고 싶어서 순살로 변경해야지~

바로 BBQ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들어서
BBQ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이게 웬일 증평점은 홈페이지에서 따로 주문이 안되더라고요...ㅠㅠ
다른 블로그 폭풍검색했는데 역시나 다들 똑같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매장에 전화해서 기프티콘사용가능할까요? 라고 물어봤어용
기프티콘 번호를 불러드리고 순살로 변경요청을 했어요
순살변경 시 3,000원 추가
그리고 방문포장은 살짝 귀찮은 마음에 배달을 요청했어요! ㅎㅎ..
배달 5,000원 추가

가린 건 사장님핸드폰번호와 계좌번호, 제이름이라 가렸어요!
하... 뭔가 선물 받은 키프티콘을 사용했지만 찝찝한 이 기분은 뭘까요...
예전에는 순살변경이 1,000원 ~ 2,000원이었던 거 같은데
물가가 많이 오르긴 했어요ㅠㅠㅠ


그리고!!!! 배달비도 5,000원이라니.. 
물론 치킨값은 키프티콘이라 안 들었지만 8,000원... 쉽지 않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다 받은 치킨!!
찝찝한 기분은 뒤로하고 역시 배달받으면 항상 설렙니다 후후

3,000원 추가하고 받은 순살치킨~~
순살 시키길 잘한 거 같아요
충분히 3,000원 값 합니다 인정!!!

반잘라서 한번 찍어봤는데 이제 보니 화질이 마음에 안 드네요...
(사진 잘 찍는 법을 모르겠네요..ㅠㅠ)

뭔가 이상하게 찍힌 거 같아서 바로 머스타드 듬뿍!!ㅎㅎ
마음만큼은 1인 1치킨 충분하다 생각했는데
밥이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반도 못 먹고 남겼네요...
남은 건 내일의 제가 먹을 거니 괜찮습니다! ㅋㅋㅋ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한 번씩 부탁드려용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